다이렉트 내차팔기
  •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일반 내차팔기와 무엇이 다른가요?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이런 점이 다릅니다.
    1. 만남 제로 부담 없는 내차팔기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딜러 만나 가격 흥정하고, 부당감가에 스트레스 받는 등의 불필요한 대면 만남 없이, 100% 비대면으로 온라인을 통해서 감가 없는 최종 견적가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2. 내차 가격 초스피드 확인
    판매까지 일주일 이상 걸리는 일반 내차팔기와는 다르게,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온라인으로 신청과 동시에 평가자가 견적 작업을 시작하며, 2영업일 이내 최종 매입가를 안내 해드립니다.
    3. 다이렉트로 중간비용 없이 실속 판매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딜러수수료, 출장평가비 등 대면으로 진행할 경우 발생되는 불필요한 운영비를 절감하여, 절감된 금액을 고객님 차량가격에 그대로 반영해 드립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는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 근저당 설정이 된 차량도 판매가 가능한가요?
    근저당 설정 차량의 경우,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은행 또는 캐피탈사를 통해 잔여 금액 확인 후잔여금 상환과 저당 설정이 해지되어야 판매가 가능합니다.
  • 압류내역이 있는 차량도 판매가 가능한가요?
    압류내역이 있는 경우, 해당 기관으로 문의하셔서 금액 확인 후 전액 납부처리 하셔야 판매가 가능합니다.
  • 차량 판매 시 과태료는 직접 처리해야 하나요?
    다이렉트 내차팔기 서비스에서는 과태료 유무 상태만 확인 가능합니다.
    따라서 과태료 납부는 고객님께서 직접 관할 관청을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 명의이전은 직접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는 전문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구비서류만 준비하여 주시면, 저희가 명의이전까지 안전하게 무료대행 후 이전등록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차량 탁송과정에서 또는 인도후 입고센터에서 사고나 파손 등이 발생하면 어떻게 되나요?
    다이렉트 내차팔기를 통해 차량 탁송이 진행되는 경우, 차량탁송보험에 가입된 전문 탁송기사가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점검을 진행하는 성능센터도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내차팔기 시 수수료나 이용료가 있나요?
    다이렉트 내차팔기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수수료없이 간편하게 고객님의 차량을 쉽고 빠르게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차량이 입고된 이후 단순 변심으로 판매를 철회하거나, 취소사유로 인해 차량을 반납해야 하는 경우 왕복탁송료가 부과됩니다.
  • 내차팔기 후 자동차보험은 언제 해지하나요?
    자동차보험 해지는 차량의 명의이전이 완료된 후 가능합니다.
    명의이전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연락처로 이전등록증을 보내드리며, 전달받으신 이전등록증을 통해 가입하신 보험사로 보험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인도일로부터 이전 등록 완료까지는 2영업일 내외로 소요됩니다.)
  • 판매시 준비해야 할 서류가 있나요?
    차량을 판매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자동차등록증
    - 차량매도용 인감증명서 (동사무소)
    위와 같은 서류가 필요하며, 차량 이전 진행 시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상담원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 다이렉트 내차팔기로 판매 시 차량대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1. 탁송 당일 현장에서 탁송기사가 차량상태 및 준비서류 최종 확인 후, 차량대금의 80%를 고객님께 우선 송금해 드립니다.
    2. 차량이 매입센터로 입고되어 명의이전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나머지 차량대금 20%를 송금 해 드립니다.
  • 내차팔기 신청 완료하면 가격은 언제까지 받아볼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내차팔기 신청을 완료하신 때를 기준으로 2영업일 이내 차량 매입가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제안받은 가격은 언제까지 유효한가요?
    고객님께서 매입가격을 제안받은 날로부터 7일째 되는 날 24시까지 유효합니다.
  • 신청이 제한되는 차량이 있나요?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아래의 대상 차량에 한해서는 서비스 신청이 제한됩니다.
    - 1톤 초과 차량
    - 리스/렌트 차량
    - 전기차
    - 일부 고가 차량
  • 영업용 또는 상용차량도 판매가 가능한가요?
    개인명의차량만 가능하며, 영업용 및 상용차량은 판매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공휴일/주말에도 내차팔기 신청이 가능한가요?
    다이렉트 내차팔기는 온라인 서비스이기 때문에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견적제안 및 콜센터 상담업무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가격 제안
    및 고객상담 서비스는 해당 시간에만 제공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판매 동의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차량 탁송 예약일 1일전까지는 언제든지 취소 가능합니다.
    차량 탁송예약 당일부터는 판매 취소를 원하실 경우 탁송비 등이 별도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매입 결정 이후, 매입이 취소될 수도 있나요?
    아래 명기된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매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차량정보를 허위로 입력한 경우
    - 차량의 *중대한 결함 사유를 발견한 경우
    - 타인 명의 차량을 판매한 경우 (차량 명의가 본인 및 대리인이 아닌 경우)
    - 신청시 기재된 주행거리와 차량 인도일의 주행거리가 1,000km 이상 차이나는 경우
    - 기타 다이렉트 내차팔기 운영사인 오토인사이드 운영 정책에 위반될 경우
    ※ 위 기재된 사유로 취소된 경우, 왕복탁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신청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대한 결함 사유란?
    : 전손 / 침수 / 주행거리조작 / 계기판교체 / 엔진형식상이 / 불법구조변경 / 도난 / 골격사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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